-
페이지가 확인되지 않아요. / 채용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어요. (합격자 조회, 공고문, 입사지원서 등)
채용 홈페이지 및 입사지원서 작성 시 Internet Explorer, 사파리 등 보다는 가급적 Chrome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리며,
모바일보다는 컴퓨터를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또한 오류 발생 시 해당화면을 캡쳐하여 Q&A게시판에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비밀번호 찾기 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.
1. 입사지원 확인 및 채용 관련 안내 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, 메일 주소와 스팸메일함 및 메일함 용량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모든 채용 관련 발신 메일의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메일 수신이 안되시더라도 홈페이지를 확인하시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최종제출을 한 경우에만 이메일로 접수 완료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.
단, 입사지원 시 정확한 메일 계정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 스팸메일함 또는 메일함 용량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최종제출 후 입사지원서를 취소/수정하고 싶어요.
1. 최종 제출 후 입사지원서 지원서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
-입사지원서 수정/확인 > 하단 제출취소 버튼 클릭 > 비밀번호 입력 후 재 수정이 가능합니다. 수정 후에는 반드시 최종 제출 완료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제출이 완료 됩니다.
2. 지원분야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
1)최종제출을 완료한 경우
- 입사지원서 수정/확인 > 하단의 제출취소 버튼 클릭 > 지원분야변경 버튼 클릭 > 비밀번호 입력 후 재 수정이 가능합니다. 지원분야 변경 시 입사지원서를 처음부터 다시 작성하셔야 합니다. 반드시 최종 제출 완료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제출이 완료 됩니다.
2)최종제출을 하지 않은 경우
- 입사지원서 수정/확인 > 하단 지원분야변경 버튼 클릭 > 비밀번호 입력 후 재 수정이 가능합니다. 지원분야 변경 시 입사지원서를 처음부터 다시 작성하셔야 합니다. 반드시 최종 제출 완료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제출이 완료 됩니다.
최종제출 취소 및 지원분야 변경의 경우 최종마감기한까지 가능하오니 이 점 필히 확인 바랍니다. (지원마감 30분 전까지 가능)
최종제출 취소 및 지원분야 변경이 불가한 경우 아래의 형식에 맞추어 Q&A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해당 부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※ 입사지원서 삭제 요청 시, 메일 계정 삭제 후 첫 인증단계부터 시작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. 이점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